Examine This Report on 집브로

Wiki Article

여우주연

Before the conclusion a credit rating notes the film is dedicated to all grandmothers throughout the world. Forged[edit]

We haven't detected an simple to follow Listing structure on this site. Make certain your Listing structure is not hard to abide by.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By yourself Sang-woo ignores his grandmother, not even seeking to take a look at her even contacting her a byungshin, or "retard". Subsequent early morning, his grandmother begins A further working day. She goes down the hill to have clean drinking 집브로 water and washes her outfits at the river. She also tends the melons that she's going to sell at the marketplace.

그러던 어느날 치킨이 먹고 싶었던 그는 할머니에게 먹고 싶다고 겨우 설명했지만 할머니가 해온 것은 닭백숙이었고 상우는 이를 보고 떼를 쓰다가 잠이 든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집브로 브라보마이라이프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상우는 터미널에서 할머니를 기다렸지만 할머니는 내리지 않았고 저 멀리서 걸어오고 있었다. 이를 본 상우는 할머니한테 모질게 군것을 미안해한다.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위치 권한을 허용하시면 내 주변 맛집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그리고 배고픔에 밤중에 일어나 할머니가 해놓은 닭백숙을 먹게 된다. 다음날 그는 할머니와 같이 장을 보러 가고 할머니는 돈이 별로 없었지만 그에게 짜장면과 초코파이를 사준다.

집브로 신인남우

Report this wiki page